• 워크캠프 검색·신청
  • 워크캠프란?
  • 참가하기
  • 워캠뉴스
  • 워캠뉴스


    여행ON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어플 BEST 5

    2019-11-29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싶다면?

    빵빵한 데이터와 스마트폰만 있다면 요즘은 세계 어느 나라도 여행할 수 있는 요즘.
    여행 정보는 여기저기 넘쳐나지만 내가 준비하는 여행에는 필요한 정보를 찾는 것은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이번 여행온에서는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유용한  어플 5가지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시간 순삭 경험, 넷플릭스(Netflix)

    넷플리스는 전 세계의 TV드라마, 영화,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입니다. 여행에 뜬금없이 넷플릭스?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사실 장기간 비행 동안 무엇을 하며 시간을 보내야 하지라고 고민하신 분들께 꼭 필요한 어플입니다. 미리 원하는 영상을 핸드폰이나 태블릿 PC에 저장을 해놓는다면 비행기 모드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여행지를 배경으로 한 영화나 드라마를 보며 여행을 시작해도 좋고, 평소 보고 싶었던 드라마를 정주행하면 길고 지루한 비행시간이 순삭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혹시 가격이 부담이시라면 한달 무료체험을 이용해보세요!

     

    넷플릭스 사이트 [바로가기]
     

     

     

    #여행은 살아보는 거야, 에어비앤비(Airbnb)

    여행은 살아보는 거야! 외치는 에어비앤비는 세계최대규모의 숙박 공유 플랫폼입니다.
    호텔이나 호스텔보다 현지인의 삶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예산에 맞게 활용할 수 있어서 많은 여행객이 사용하는 어플인데요.

    요즘에는 숙박보다 현지를 경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들을 제공하여 많은 여행객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방콕에서 배우는 태국 쿠킹 클래스’, ‘암스테르담에서 자전거로 함께하는 역사 탐방’, ‘파리 미슐랭 투어’, '아프리카 전통 춤 배우기' 등 다양한 액티비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사이트 [바로가기]
    에어비앤비 파리 현지인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후기 [바로가기]
     

     

    #맛집을 가고 싶다면, 트립어드바이저(Trip Advisor)

    트립어드바이저는 유명한 여행 정보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숙소 정보 등 비용을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사실 트리어드바이저의 가장 꿀 기능 중 하나는 바로 맛집을 찾는 기능입니다.

    한국 포털사이트의 블로그에서 찾은 맛집을 가면 한국 사람들밖에 없던 그런 경험이 있으실 텐데요. 트립어드바이저에선 여행지의 ‘음식점’을 검색하면 전 세계 여행객들이 추천하는 맛집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행객들의 생생한 후기뿐만 아니라 메뉴, 비용 등을 알 수 있고 예약까지 가능합니다. 

    미처 맛집을 찾지 못했다면 트립어드바이저 스티커가 있는 레스토랑에 가는 것도 좋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 앱소개 [바로가기]
      

     


    #해외여행가이드, 트리플(Triple)

    여행 준비를 할 때 가장 먼저 드는 고민 중 하나는 여행지에서 옷을 어떻게 입어야 하지? 입니다.
    현지의 정확한 날씨 정보를 알기 어렵기 때문인데요. 트리플에서는 여행할 도시와 일정을 선택하면 그 도시의 현지 날씨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옷을 준비해야 할 지부터 비가 오는 날을 미리 알 수 있어서 여행 짐을 쌀 때 유용합니다. 그 밖에도 도시의 꿀팁들, 환율 계산기, 번역기, 대중교통 사용법 등 여러 유용한 기능들을 한 어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리플 앱 소개 [바로가기]
      

     



    #영상으로 남기는 추억, 비바비디오(Viva Video)

    사진으로 여행의 행복한 추억을 오래오래 담아두기에는 한계가 있기에 동영상을 많이 찍습니다. 여행 후에도 그 날의 느낌과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영상을 찍고 편집하는 것을 쉽게 할 수 있는 어플 ‘Viva video’는 전 세계 2억 명에 가까운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데요.

    영상을 자르고 붙이는 편집 기능부터 영상에 맞는 자막이나 스티커까지 붙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 배경음악을 넣는 기능까지 있어서 어플 하나로 나만의 여행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비바비디오 앱소개 [바로가기]

     

     

    ----------------------------------------

     

    여러분의 여행을 다채롭게 만들어줄 어플들과 함께
    더욱 행복하고 의미있는 여행을 만들어보세요! :)

    여행은 언제나 여행ON과 함께!
    국제워크캠프기구

    국제워크캠프기구

    International Workcamp Organization

    이사장 염진수   |   고유번호 : 105-82-65584
    07547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583 우림블루나인 B동 1710호   |   TEL : 02-330-2400   |   FAX : 02-330-2483

    © International Workcamp Organiz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