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크캠프 검색·신청
  • 워크캠프란?
  • 참가하기
  • 워캠뉴스
  • 워캠뉴스


    여행ON

    살면서 한번 쯤은 '한달 살기'

    2020-01-09

     

    살면서 한번 쯤은 '한달 살기'

    관광명소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의 삶을 느껴보고 싶을 때
    오롯이 새로운 환경 속에서 나 자신을 살피는 시간을 갖고 싶을 때
    빠르게 지나가는 시간 속에서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을 때
     
    바로 그 순간 우리는 단순한 여행을 넘어선 '한달 살기'를 고민하게 됩니다.
    언제나 버킷리스트에 있지만 실천하기는 쉽지않은 '한달 살기'
    기나긴 겨울동안 한번 떠나보시는 거 어떠세요?


     

     

    제주도

    해외에서 한달 살기가 부담스러운 분들, 따뜻한 남쪽의 섬 제주도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주도는 이미 한달 살기로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여행지답게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바다 뷰가 보이는 숙소, 제주도민의 삶을 느낄 수 있는 전통 가옥,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숙소. 해녀 체험하기, 내가 딴 감귤로 수제청 만들기 등 숙소부터 액티비티까지 내가 원하는 맞춤형 한달 살기를 만들어보세요.

    #오름트래킹 #바다산책 #밤낚시 #제주도푸른밤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 잘 고르는 법 A to Z [바로가기]

     

     

    태국, 치앙마이

    포털사이트에 한달 살기를 검색했을 때 가장 먼저 뜨는 도시인 치앙마이. 태국 북부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습하지 않고 비교적 선선한 날씨가 다른 태국의 도시보다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친절한 현지인들이 만들어내는 여유롭고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지친 마음이 절로 힐링될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자연, 야시장, 사원 등 다양한 볼거리로 눈을 즐겁게 합니다. 그 밖에도 트래킹, 나이트사파리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할 수 있는 점, 저렴한 물가로 생활비 부담이 적은점, 인터넷 접근이 쉬운 점 등도 '한달 살기'를 더욱 원하게 만듭니다.

    #예쁜카페투어 #나이트사파리 #1일1마사지 #무에타이배우기

     

    치앙마이 자유여행, 한달살기를 위한 꿀팁 총정리 [바로가기]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가들의 원픽으로 늘 손꼽히는 곳인 발리 역시 한달 살기로 아주 적합한 도시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시원한 나무 향을 맡으며 요가하기, 땀 흘린 채로 나시고렝, 사떼 등 듣기만 해도 군침 돋는 현지 음식 먹기, 오후에는 더위를 피해 시원하게 수영하거나 서핑 하기, 푸른 바다에서 보랏빛 노을을 바라보며 책 읽기, 신선한 과일로 비타민 채우기 등 이 모든 것이 발리에서는 가능합니다. 울창한 숲을 볼 수 있는 ‘우붓’, 서퍼들의 마을 ‘스미냑’, 장엄한 풍경을 볼 수 있는 ‘누사페니다’ 등 여행지에서 한 달을 다채롭게 채워보세요!

    #요가클래스 #서핑배우기 #eatpraylove #정글트래킹

     

    '발리 한달살기' 총정리&꿀팁 [바로가기]
     

     

     


    영국, 런던

    한달 살기 동안 영어를 배우고 싶다면? 풍성한 문화와 예술을 온 몸으로 경험하고 싶다면? 오랜 역사와 전통을 느껴보고 싶다면? 정답은 런던입니다. 오랜 역사와 현대가 조화를 이루는 이 도시에서는 가동이 멈춘 화력 발전소를 현재 세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미술관인 테이트 모던으로 바꾼 도시재생을, 셜록이 활동하던 베이커가 221번지를 그리고 해리포터가 호그와트를 가기 위한 시작점인 킹스크로스 역의 9와 4분의 3 승강장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옥스포드, 코츠월드, 브리스톨 등 런던 근교를 여행할 수 있기도 하고요. 높은 물가로 한달 살기가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그래도 런던은 런던입니다.

    #1일1납작복숭아 #미술관투어 #그리니치천문대에서멍때리기 #영화속그장소가보기

     

    '살아보니 어때? 런던 한달살기 후기 [바로가기]

     

     


    체코, 프라하

    프라하는 최근 유럽의 한달 살기 도시로 주목 받고 있는 도시입니다. 한국에서는 볼 수 없는 트램으로 조금은 천천히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며 도시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기에 한달 살기로 추천하는 도시입니다. 오스트리아, 독일, 헝가리 등 근접 국가로 여행갈 수 있는 접근성, 그리고 착한 물가로 장기간 머무는 것이 부담스럽지 않기에 유럽에서 한달 살기를 하고 싶은 분들께 더욱 매력적입니다. 프라하 골목 골목을 발길이 닿는 대로 걸으며 여운을 즐기며 프라하를 느껴보세요.

    #물보다저렴한맥주 #보헤미안라이프 #재즈재즈재즈 #동유럽만랩찍기

     

    프라하에서 한달살기 리얼 꿀팁  [바로가기]

     

     

    ----------------------------------------

     

    여러분, 한달 살기 워크캠프와 함께 해보시는 거 어떠세요?
    봉사를 통해 현지인의 삶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고,
    다국적 친구들과 문화교류를 하며 한층 더 넓어진 시야를 갖게 될 거예요.


    워크캠프 홈페이지 [바로가기]


    2020년 전환점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면 주저 없이 한달 살기 떠나보세요!


    여행은 언제나 여행ON과 함께!
    국제워크캠프기구

    국제워크캠프기구

    International Workcamp Organization

    이사장 염진수   |   고유번호 : 105-82-65584
    07547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583 우림블루나인 B동 1710호   |   TEL : 02-330-2400   |   FAX : 02-330-2483

    © International Workcamp Organization   All rights reserved.